▲ 아이코드 자동청소기

궐련형 전자 담배 전문 브랜드 스모킹래빗은 아이코스를 손쉽게 5초만에 청소할 수 있는 자동 전동청소기 ‘EC1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궐련형 전자담배의 아이폰이라고 불리우는 아이코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Heats Stick의 맛으로 많은 흡연자들이 사용하는 기기이다.

하지만, 아이코스, 릴과 같은 궐련형 기기 사용자들은 기기에 남아 있는 찌꺼기들을 일일이 제거해 주어야 흡연 후 기기의 안정성과 일정한 담배 맛을 유지할 수 있다.

권련형 기기를 청소할 수 있는 알콜, 솜, 브러쉬 등등 여러 가지 제품들이 나와 있지만 사실 담배 몇 대 태우고 청소하기란 상당히 귀찮은 일중에 하나이며, 특히 아이코스 사용자들은 흡연찌거기 청소시에 쉽게 가열 블레이드가 훼손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의 불편함과 어려움을 호소해 왔다.

스모킹래빗에서 출시한 자동 전동 청소기 ‘EC100’ 은 아이코스 전용 제품으로 아이코스 기기의 가열 블레이드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흡연찌꺼기를 깔끔하게 청소 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교체형 이중 브러쉬가 적용된 제품이다.

많은 사용자들이 좀 더 쉽고 간단하게 아이코스 기기 청소를 할 수 있도록 Easy & Simple 을 기본 컨셉으로 설계 되었으며, 오랜 기간 검증되어온 스모킹래빗만의 까다로운 절차를 통과한 제품이다.

스모킹래빗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스모킹래빗 자동전동청소기 제품은 전자담배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아이코스 제품과 잘 어울릴 수 있게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충전식 내장 배터리 적용, 그리고 손쉽고 간단하게 전동 청소를 할 수 있도록 One-Push 동작 방식을 적용한, 아이코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모킹래빗 자동청소기’는 가열블레이드의 훼손 걱정 없이 5초만에 청소를 끝내는 ‘5초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해 줄 수 있으며, Heats 본연의 맛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이상적인 아이코스 청소도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품 가격은 3만3천원으로 현재 출시를 기념하여 한시적으로 할인 이벤트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및 제품 문의는 “스모킹래빗”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