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 원장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 가장 소중한 가치 중 하나이다. 그래서 짬짬이 나는 시간을 사용하여 자신이 필요한 물건을 간단하게 구매한다든지, 네일아트의 예약을 한다든지, 기차표를 예매한다든지 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생활을 유지해 나가는 것이 최신 트렌드이다.

예전에는 PC를 통해 인터넷으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예약을 하는 방식이었는데 지금은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의 앱을 사용하여 이러한 필요한 것들을 해결하고 있다. 미용시장의 쁘띠성형은 이미 앱을 통해서 예약과 시술을 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된지 오래이다.

쁘띠파티라는 앱을 통해 보톡스, 필러 등 간단한 시술을 예약을 하고 견적을 이미 확인 한 후에 시간에 맞추어 가면 15분 이내로 간단하게 모든 절차를 마칠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쁘띠파티앱은 최근 지방흡입의 트렌드는 큰 수술보다는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룩팻이라는 시술의 예약을 할 수 있는 앱이다. 시술 시간도 30분 안에 끝날 수 있는 지방흡입 룩팻을 병원에 내원하여 시술을 마치고 나가는 데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1시간 안에 모든 것이 끝난다.

방법은 간단하다. 쁘띠파티라는 앱을 설치하고 본인이 원하는 룩팻의 시술 부위를 선택한 후 뽑기를 원하는 지방의 양을 결정하여 병수를 선택하면 총 시술 비용이 나온다. 시술을 원하면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을 완료하면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 담당원장의 진료만 바로 보고나서 시술을 받으면 된다.

LookFat(룩펫)은 팔, 복부, 허벅지 등 다양하게 적용을 할 수가 있으며 또한 동시에 10군데 이상의 부위를 시술할 수 있어 한 번에 여러 부위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시술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고 통증이 거의 없어 국소마취로만 시술이 가능하고 한 번의 시술로 50cc의 지방을 뽑아내는데 50cc를 한병 기준으로 하여 2병, 3병 이런 식으로 원하는 양을 선택한다.

시술과정은 간단하다 2mm의 구멍을 통해 지방을 용해시키는 용액을 부위 당 50cc 가량 주입을 한다. 그리고 10~15분 정도 용액이 골고루 퍼지기를 기다린 후 5분 정도 간단하게 특수하게 제작된 장비를 통해 지방을 뽑으면 끝나는 시술이다. 압박복 대신 간단한 테이핑으로 3일 정도 붙여 부기를 줄여주고, 요액을 뽑은 2mm 정도의 구멍은 흉터테이프를 붙인 후 4일 후에 떼어주면 병원에 다시 방문을 할 필요가 없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 원장은 “쁘띠파티앱의 활용도를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편하게 이용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쁘띠성형과 간단한 지방흡입 룩팻을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과 연구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