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캠페인에 동참하며, 선물도 나누는 즐거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미리내 마술극단은 1월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캠페인을 활용한 각종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첫 캠페인으로는 “빨대 안 쓰기”로 지난 캠페인 영상의 관심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빨대 안 쓰기”관련 영상을 감상한 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면 된다. 혹은 직접 본인이 생활에 적용시켜본 후기 등을 남겨주면 그 모든 것들이 캠페인 참여로 인정된다는 것이다.

이런 작지만 뜻 깊은 이벤트를 위해 많은 회사가 함께해주고 있다. FANTASKIN(판타스킨), 2920DESIGN, 홀리고리본, 네오바디가 그 회사이다.각 회사들은 회사의 대표 메이커 상품들을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할 예정이이며, 일부 캠페인에서는 모금활동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미리내 마술극단은 이번 “빨대 안 쓰기”외에도 자살예방, 학교폭력예방 등 각종 사회문제나 청소년 문제에 관련된 각종 캠페인이나 의견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작지만 의미 있는 활동을 기대한다고 한다.

미리내 마술극단은 수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극장 상시공연은 물론 학원과 청소년 프로그램 등으로 유명한 한국의 대표 마술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