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2회 인천가족공원 소풍나들이 축제

 인천시설공단은 5월 4일 ~ 5일까지 이틀에 걸쳐 「2019 제2회 인천가족공원 소풍나들이 축제」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소풍나들이 축제는 인천시의 중․장기계획에 의한 공원화 사업과 인천시설공단의 꾸준한 노력으로 시민의 휴식공간 및 親자연적 공원으로 탈바꿈한 인천가족공원의 모습을 알리고자 화장시설지역주민협의체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행사이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로봇밴, 타투스티커, 뷰티체험 부스, 카네이션 및 조화만들기, 엽서만들기 등 8개 체험·참여프로그램과 키즈존(에어바운스), 어린이 사생대회, 스탬프 투어 등 가족이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최될 예정이다.

 무대행사로는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과 영화상영, 어린이댄스 공연, 버블 매직컬, 추모음악회 등이 준비되었으며, 초청가수 홍진영, 금잔디 등이 방문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인천가족공원 ⓒ 인천뉴스

 이외에도 야생화정원, 튤립정원, 메타세콰이어 길과 봄꽃 포토존, 장미터널 등 봄날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볼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된다.

 김영분 이사장은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변화된 가족공원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마음의 힐링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인천가족공원 ⓒ 인천뉴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