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락킨코리아, 대만 MJ사와 글로벌 웹툰 플랫폼 개설을 위한 업무제휴 체결

기사승인 2019.05.13  13:45:38

공유
default_news_ad2

 

문화콘텐츠전문제작 기획사인 락킨코리아가 지난 5월 11일(토) 개최된 ‘2019 웹툰페어’에서글로벌 웹툰 플랫폼 공동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락킨코리아는 70여명의 웹툰, 웹소설 작가를 보유하고 400타이틀 이상의 IP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 로맨스와 BL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웹툰 제작사로 이번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개최한 ‘2019 웹툰페어’에서 대만 최대 문화콘텐츠 기획사인 MJ사의 왕덕사(王德士)사장과 업무협약 체결을 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개설되는 플랫폼은 한국 웹툰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향후 글로벌웹툰 플랫폼으로써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가 기반이 된 다국어 플랫폼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다양한 국가의 콘텐츠가 이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8월 1일부터 5일까지 양사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2019 대만만화 박람회(台灣漫畫博覽會)’에 부스를 개설하여 한국 웹툰 작가 팬사인회를 비롯해 드로잉쇼, 전시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대만 박람회에는 이루다, 곽시탈, 지미 등 한국 유수의 웹툰 작가들의 팬사인회 및 이벤트가 준비된다.

락킨코리아는 2000년에 설립된 한국문화콘텐츠기업으로 현재 공연기획, 락페스티벌,매니지먼트, 음반, 웹툰, 웹소설, MCN, 방송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작 기획 유통하는회사이다.

 

[박우식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박우식 시민기자 rookie3330@hanmail.net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