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인천유나이티드, 4일 성남FC 상대로 홈경기

기사승인 2019.08.02  12:44:38

공유
default_news_ad2

- 올 시즌 두 차례 맞대결서 모두 0-0 무승부…“이번엔 승부 낸다”

여름 이적시장에서 활발한 전력 보강에 나선 인천유나이티드가 성남FC와 시즌 세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

유상철 감독이 이끄는 인천은 8월 4일 일요일 오후 8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 1 2019’ 24라운드 홈경기에서 남기일 감독이 이끄는 성남을 상대로 이번 시즌 4번째 승리에 도전한다.

인천과 성남의 이번 시즌 상대 전적은 2전 2무다. 두 번 모두 0-0으로 득점 없이 무승부를 거뒀다. 인천은 새롭게 합류한 이적생들과 기존 선수들이 시너지를 내 이번 성남전서 반드시 영의 균형을 깨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이에 인천 구단은 팬들의 응원을 호소하기 위해 성남전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북측광장에 쉐프트럭 5개소가 운영된다. 닭강정, 돼지목살스테이크, 소떡소떡, 순살닭꼬치, 츄러스 등을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시아·태평양 줄넘기 챔피언십 대회 홍보존을 비롯하여 인포메이션센터, 주주부스 등이 운영된다. 이뿐만 아니라 어린이 팬들을 위해 경기 시작 5시간 전부터 북측광장 주주동산 방향에서 '썸머페스티벌 워터존' 물놀이장을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각 입장 게이트에서는 이재성, 이제호 선수 인터뷰 등 다양한 구단 소식이 담긴 월간 매거진 8월호가 선착순 1,000부 배포되며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7시부터 7시 30분까지 선수단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전 장내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응원배우기 이벤트를 통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스파이용권, 더힐스토리 스파이용권, 월미테마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프타임에는 인천 팬들을 대상으로 인천대학교 정책대학원 홍연표 총동문회장이 제공하는 쉐보레 스파크 승용차 경품추첨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어 오피셜 파트너 터치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이번 성남전은 반전을 위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경기다. 많은 인천 팬들이 경기장에 찾아오셔서 응원해주신다면 분명 기분 좋게 홈경기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8월 4일 성남전 홈경기 티켓은 인천 구단 홈페이지나 티켓링크에서 10% 할인가(일반석 한정)에 예매할 수 있다. 그밖에 시민주주의 경우는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손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손경옥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9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