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정흠밴드, 오지호X오광록 주연 '수상한 이웃 'OST 참여..8일 '콩닥콩닥' 공개

기사승인 2019.10.07  13:52:06

공유
default_news_ad2

어쿠스틱듀오 정흠밴드가 오지호, 오광록 주연의 영화 ‘수상한 이웃’의 OST ‘콩닥콩닥’을 오는 8일 정오에 공개한다 . 이번 음반은 이상훈 감독과 영화를 제작하면서부터 의기투합되어 진행된 프로젝트로 영화의 엔딩 크래딧에 어울리는 느낌으로 선곡되어 발매하게 되었다.

신곡 ‘콩닥콩닥’은 작사, 작곡에 정흠밴드의 멤버 정민경과 황명흠이 직접 참여해 코미디라는 장르와 어울리는 밝고 건강한 느낌의 곡으로 정흠밴드의 어쿠스틱한 감성이 잘 묻어나는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곡이다.

지난 9월 25일에 진행된 ‘수상한 이웃’ VIP 시사회에서도 깜짝 인사무대를 가졌던 정흠밴드의 이번 신곡은 뮤직비디오 역시 영화의 주요 장면들이 삽입되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흠밴드는 2014년 8월 ‘비치파라다이스’ 싱글로 데뷔한 후 11장의 싱글을 발표하고 SBS ‘사랑의 온도’, MBC ‘보그맘’, KBS’미워도 사랑해’, 웹툰원작의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OST, EBS ‘새미와 매직큐브‘ 애니메이션 시리즈 등 8장의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였으며 여러 방송으로 대중들과 인사하였다.

첫 정규앨범 ‘How are you'와 EP앨범 ’연애의 기록‘을 발매하였으며 최근 신보 ’안녕‘을 10월 2일에 발매하였다. 이들은 매월 자신들의 작업실을 공연장으로 꾸며 ’가내수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 연말 단독콘서트를 준
비중이다.

사진제공- 락킨코리아

[박우식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박우식시민기자 rookie3330@hanmail.net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9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