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침을여는사람들 “컬렉터 스토리전”

기사승인 2019.11.27  16:33:19

공유
default_news_ad2

- 내달 2~15일 회원들의 유명 소장품 선보이는 ‘컬렉터 STORY전’

▲ 송도 케이슨 24 전경 ⓒ 인천뉴스

 사단법인 ‘아침을 여는 사람들의 모임’(아여모·회장 신희식)은 다음달 2~15일 회원들의 유명 소장품을 선보이는 ‘컬렉터 STORY전’을 연다. 

회원들이 수집한 유명 작가들의 작품 중 엄선한 30여 점을 시민들과 ‘감상 공유’하려는 취지로 전시회를 마련했다. 

 회원인 지용택 새얼문화재단 이사장이 소장하는 이종구화백의 어머니의 마음을 비롯해 영친왕 이은, 이강소, 이배, 김구림, 허백련의 회화, 동양화, 조각작품들과 한국과도 인연이 깊은 마크브르스의 작품도 눈길을 끈다.

 신희식 아여모 회장은 “같은 곳을 바라보는 회원들이 평소 소장하고 있는 작품들을 통해 지역 문화인들과 그림을 좋아하는 시민들에게 소개하는 기회를 통해 올해를 뒤돌아보고 내년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했다.

 아여모는 인천의 시민문화운동을 위해 2011년부터 지역 신규 문화 사업과 교류와 확대 위해 만들어진 사단법인체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지역 활동가 80여 명이 모인 순수 시민운동 문화단체이다.

 아여모의 회원으로 문화분과 간사인 케이슨24 허승량 대표는 “우리 인천이 문화를 가장 잘 이해하고 소통하는 도시가 되길 바라며”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세련된 행사가 이어지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전시회는 12월 2일 오전 11시 부터 15일까지 케이슨24 스페이스& 갤러리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송도 케이슨 24는 인천대학교 뒷편 솔찬공원 해안선에 위치한 송도의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이다.  문의 032) 832-3024

[손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손경옥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9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