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 후보, “한 번 더 믿으셔도 절대로 후회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인천 연수을 미래통합당 후보인 민경욱 의원은 30일과 31일 양일간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하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나섰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적극동참하는 의미로 대규모 행사를 자제하는 대신 핵심 당직자와 선대위 관계자 등 일부 인사만 참석해 약식으로 진행됐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자리에 좋은 분들을 모시기 위한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캠프 관계자는 전했다.

'민경욱2 민심캠프'로 명명한 캠프 선대위에는 연수구 지역을 대표하는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모였으며, 공동선대위원장에는 남무교 전 연수구청장과 박창화 전 인천대 학장, 정창일 전 시의원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미래통합당 연수구갑 후보였던 김진용 전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이 명예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됐다.

민 후보는 “어려운 경제 상황과 여건에서도 흔쾌히 나서서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좋은 결과를 얻어낼 것”이라며 “지난 4년간 혼신의 힘을 다한 의정활동을 통해 모두가 인정할 만한 확실한 성과로 주민 여러분들의 삶의 질을 높인 만큼, 한 번 더 믿으셔도 절대로 후회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