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강의료재단

 

정강의료재단 위드미요양병원은 10일 위드미요양병원 대회의실에서 재단 산하 위드미요양병원, JK위드미성형외과피부과 부평점, JK위드미NEAT성형외과피부과 송도신도시점, 위드미요양원·주간보호센터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위드미요양병원 개원 5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2012년 7월 백세 건강시대를 선도한다는 목표아래 개원한 위드미요양병원은 지난 5년간 인천시민들의 관심과 격려 속에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 하는 의료기관으로 역할을 수행해왔다.

위드미요양병원은 앞으로도 환자분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보호자와 소통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중추적인 의료기관이 되겠다는 각오다.

오는 19일(수) 지역내의 어르신 400여명 초청하여 개원 5주년 기념 「위드미 효 실천 어르신 나눔잔치」를 시작으로 「입원환자 어르신 생신잔치」, 「청소년 효 사랑 축제」 등을 주관 및 후원하며, 또한 지역내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위드미요양병원 이재혁 원장은 기념사에서  " 우리사회는 초고령 사회로 진입하면서 의료서비스에 대한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질적인 변화가 요구되고 있고, 양적으로 팽창되어 있는 요양병원은 이제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과 새로운 마인드가 선행돼야 한다“며“새로운 의료 환경 구축, 환자 개개인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변화하는 의료산업 질서 개편에 당당히 그 기준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의료기관에 종사자들이 한 순간도 경시할 수 없는 것은 환자와 보호자에게 친절과 진심을 다하는 마음이라며, 아무리 새롭게 외적인 환경을 구축 한다 하더라도 기본적인 마음가짐이 변화하지 않으면 안되니 임직원분들의 분발과 노력을 기대하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정강의료재단은 인천의 랜드마크인 동북아 무역센터에 JK위드미NEAT 성형외과피부과 송도신도시점과 JK위드미성형외과피부과 부평점이 지역사회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그리고 위드미요양병원과 함께 2017년 4월 부평 부흥오거리에 새로이 문을 연 위드미 요양원과 주간보호센터를 개설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