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인천관광공사, 인천여행 48시간 자유이용권 모바일 관광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0.10.19  13:40:02

공유
default_news_ad2

- 22일 인천 유료관광지 연계한 관광지 자유이용권 '인천투어패스' 첫 출시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코로나 19로 침체된 관광산업 및 서민경제 회복과 장기간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의 피로감 해소를 위해 『인천투어패스 특별이벤트 상품』을 2020. 10. 22.(목)일자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온라인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천투어패스는 인천 유료관광지를 연계한 관광지 자유이용권으로,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인천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개별관광객 맞춤형 모바일 관광상품이다.

이번 특별이벤트 상품은 인천투어패스 정규상품 출시전 시범실시 프로모션 사업으로, 인천투어패스 참여 민간시설 관광지를 연계하여 심신회복과 힐링이 될만한 관광시설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56%할인가에 한정수량 3,000장이 판매된다. ※상품설명 안내홈페이지 : https://ictourpass.modoo.at

구입방법은 네이버에 인천투어패스 검색 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품 및 시설사 상세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10월 22일(목) 오전10시부터 구매할 수 있고, 자세한 상품문의는 인천투어패스 운영사무국(02-456-2014)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투어패스 상품 구매 후 문자메시지로 전송받은 티켓을 해당 관광지에 보여주면 입장할 수 있는 편리한 관광상품이다.

특별이벤트 상품 구매자는 해당 관광지 이외에 추가혜택으로 인천투어패스 가맹점인 인천하버파크 호텔, 호텔 에버리치, 강화도령 화문석체험장 등 숙박, 식음, 체험시설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상품별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이태영 팀장은 “이번 특별이벤트 상품 판매를 통해 인천투어패스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침체된 관광산업 회복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할 계획이며, 인천의 숨어있는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이용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이연수 기자 press@incheonnews.com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ad49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