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와 5대 광역시를 포함해 지방 소도시까지 전국 단일망 서비스

결혼식 하객대행 전문업체 ‘이움’은 고객의 불만족을 최소화하기 위해 ‘A/S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이움’은 A/S센터를 통해 스몰웨딩의 간소화한 예식, 급한 일정의 예식 뿐만 아니라 여유있는 결혼 계획까지, 고품격 명품 웨딩을 선호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만족할만한 고객 상황별 맞춤형 컨설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가을 결혼식 시즌이 다가오면서 예식 관련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많은 예비부부들은 결혼 준비를 처음 해보는 만큼 무엇부터 시작해야할 지 막막해 한다. 한정된 예산으로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위해서는 직접 발로 뛰며 준비해야할 사항이 더 많아진다. 

‘이움’은 더욱 풍성한 결혼식을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하객테라피스트를 서울과 경기도, 인천, 부산, 광주, 대전, 울산 등 5대 광역시 뿐 아니라 지방 소도시까지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를 실시 중이며 ‘A/S센터’까지 운영하여 고객의 불만족을 최소화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단풍과 은행의 색이 짙어지고 낙엽이 떨어지는 곳에서는 별다른 장식이 없어도 예쁜 결혼식이 된다.  가을 저녁의 야외 결혼식, 절벽과 산, 들판, 미술관 정원 그 어디라도 실현 가능한 계절이다.

하지만 최근 바쁜 생활로 인한 하객 부족 현상의 여파로 결혼식 하객대행 서비스를 찾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변의 축하 속에 기쁘게 치러져야 할 결혼식에 너무 적은 하객이 참가해 허전한 분위기가 연출될까 걱정되기 때문이다.

결혼식 하객대행은 인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에 많은 사람을 초대해 좋은 장소에서 좋은 음식으로 사람들의 축하를 받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전문 교육을 받은 하객테라피스트들이 신랑·신부가 진정한 주인공이 되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여러 일반 하객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예식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기도 하다. 

‘이움’ 관계자는 “하객테라피스트에 의해 진행되는 하객대행 서비스는 요즘의 결혼식 풍속에 맞는 설정으로 의미 있고 기억에 남을만한 결혼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객들과 혼주가 함께하는 기쁨과 축하의 자리로 만들어 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보다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A/S센터를 통해 불만족을 최소화시켜 더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하객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